
Please be respectful in your comments.
20 messages
한강물 온도 왜이럼?
잘있어
너무 지쳐요 진짜ㅋㅎㅎ..지치고 미래는 없는거 같아요..ㅋ...화면에 비치는 제 얼굴이 초라해보이네요..
내 엉덩이는 더러워
머리부터 들어갈까 다리부터 들어갈까
오늘 주식으로 4천만원을 잃었습니다. 수익일때 안팔고 욕심을 부려서 너무 속상하네요 하는 일도 안잡히고 밥도 못먹겠습니다. 어떻게 이겨나갈까요
오늘도 지치네요ㅋㅎㅎ 제가 죽으면 기억해줄 사람이 있을까요...죽으면 오히려 민폐 안 끼치고 좋을거 같은데...
내가 죽으면 누가 나를 위해 울어줄까..
잘있어라..ㅋㅋ
사는게 지치네요,의욕도 없고 혼자에다가..오늘도 한강물 온도 검색해봅니다ㅋㅎㅎ..
중1인데 삶이 힘들다가 안힘들다가 오락가락..이제 살고싶은 생각이 사라지다 갑자기 한강 물 온도를 검색하니 나온 링크 오늘도 그나마 희망 얻어갑니다 이런 어플 너무 감사해요..
모두 힘내세요
샤갈 따닷하겠다
주식으로 200백 벌었다
적당한데? 갈까?;;
이번에는 꼭 갈래
다음달에 자살해야지
나보다 내 영정사진이 꽃을 더 많이 받을거같아
오늘 망한 날이네 기역 가지고 환생하는법 아시는분;
20도 댐 들어간다